여론의힘 > Social 뉴스

제주 허브동산, 보랏빛 물결로 파도치는 라벤더 축제 개최

6월 5일부터 20일까지… 300여종 허브, 수국 등 다양한 꽃 볼 수 있어

기사입력 2018-06-05 오전 10:19:0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다양한 허브와 꽃을 볼 수 있는 제주 허브동산의 라벤더 축제. (사진= 제주허브동산/SNS타임즈)

 

[SNS 타임즈] 라벤더 축제가 6월 5일부터 20일까지 서귀포시 표선면 돈오름로 170에 위치한 제주 허브동산에서 펼쳐진다.

 

허브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라벤더는 마음을 편안하게 진정시키는 작용이 탁월하고 불면증 해소 및 두통, 편두통 등 긴장을 완화하는 데 큰 효과가 있다.

 

제주 허브동산은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는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허브와 꽃을 직접 만져보고 눈으로 보며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힐링할 수 있는 축제를 준비했다.

 

낮에는 300여종 허브를 비롯하여 다양한 색상의 수국, 백합 등 다양한 꽃들을 볼 수 있다. 허브동산 내 보타니카170 카페에서는 더위를 날려줄 로즈마리 아이스크림을 비롯하여 표고버섯 피자 등 건강한 먹거리 또한 마련되어 있다.

 

제주 허브동산 라벤더 축제 동안 개인 인스타그램에 제주 허브동산에 다녀간 사진을 올리면 직접 재배해서 만든 천연 로즈마리 미스트를 현장에서 증정하고 추점을 통해 무료 숙박권, 허브 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주허브동산은 약 26000평의 동산 속에 150여종의 허브와 우리 산하의 야생화가 채워진 각양각색의 정원과 작은 테마공원이다. 또한 허브동산을 휘어감은 산책로, 허브SHOP, 카페 등 연인들과 가족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제주허브동산 관계자는 번잡한 일상과 긴장된 도시 생활의 피로를 털어버리고몸과 마음에 쉼을 주자, 실컷 게으름을 피워도 하나 바쁠 것 없는 느리게 사는 여유를 마음껏 누리자는 것이 허브동산이 추구하는 바이며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선물이다고 소개했다.

 

 

 

- Copyright SNS 타임즈

고해봉 기자 (editor@snstimes.kr)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28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정보네트워크
최근에 가장 많이 본 기사 인물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에 많이 본 기사

전체메뉴